티스토리 뷰

 

인기 게임을 영화화한 공포 영화죠.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2023년 11월 15일에 개봉되었습니다. 원작 게임인 '파이브 나이츠 엣 프레디'의 팬들이라면 이 영화에 대부분 만족한 반면, 일반 관람객들은 시시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평점과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 기본정보 >
● 영화제목: 프레디의 피자가게 (Five Nights at Freddy’s)
● 개봉일자: 2023년 11월 15일
● 장르: 호러, 스릴러 
● 상영시간: 약 1시간 50분 
●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감독: 에마 태미 
● 출연배우: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캣 코너 스털링, 파이퍼 루비오, 매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매튜 릴라드

 

 

프레디의 피자가게 평점은?

 

프레디의 피자가게 포스터
프레디의 피자가게 포스터

 


국내 포털 사이트(네이버)에서는 7.9점에서 8.6점 사이의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메가박스 관람평은 8.1이며, 영화 비평 전문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의 청중 평점은 5점 만점에 4.3점입니다.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를 직접 보고 온 사람들의 후기는 어떨까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좋은 후기

● 게임 원작을 바탕으로 공포 장르의 맛집 블룸하우스와의 만남으로 긴장감과 공포 조성이 잘 되었다.
애니메트로닉스 캐릭터들의 현실감 있는 비주얼과 분위기가 인상적이었고 몰임감이 있었다.
● 주인공과 여동생의 플롯이 재미있고, 예상치 못한 반전이 더해져서 스토리가 흥미로웠다
● 어린 시절의 놀이와 그림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데서 동심을 위로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 원작의 메인특색을 잘 살렸고 약간의 코믹한 유머가 어울려서 가볍게 볼만한 작품이다. 
● 원작 게임의 팬들에게는 중간 중간 깜짝 놀랄만한 반가운 요소와 이스터에그가 많다.

 

나쁜 후기

 영화의 캐릭터들이 애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라서 공포에 익숙한 사람에게는 기대에 못 미친다.
복잡한 서사가 이해하기 힘들고 12세이상관람이지만 공포 영화를 즐겨보지 못하는 편이라면 무섭다.
●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블룸하우스 제작사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지루하고 시시한 연출이었다. 
● 그냥 가볍게 볼만한 작품 정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줄거리

 

“환상적이고 즐거움이 넘치는 프레디의 피자가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 그곳의 야간 경비 알바를 하게 된 ‘마이크'는 캄캄한 어둠만이 존재하는 줄 알았던 피자가게에서 살아 움직이는 피자가게 마스코트 '프레디와 친구들’을 목격한다. 어딘가 기괴하고 섬뜩한 프레디와 친구들이 실체를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 프레디의 피자가게 메인 예고편 바로 보기 ▼▼

 

'프레디의 피자가게'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영화관 별 상영일정은? 

 프레디의 피자가게 영화관 상영 프레디의 피자가게 영화관 상영 프레디의 피자가게 영화관 상영
 프레디의 피자가게 영화관 상영

 

프레디의 피자가게를 영화관에서 직접 영화를 보실 분들은 아래의 상영시간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 영화 상영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네이버 영화로 바로 이동됩니다. 

 

 

 

 

 

 

(전 극장의 상영 시간 확인하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영화 OST 듣기

 

프레디의 피자가게에서는 각각의 캐릭터와 스토리에 맞는 OST로 원작게임의 분위기와 음악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영화의 OST는 아래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OST 프레디의 피자가게 OST
 프레디의 피자가게 OST

 

 

 

 

 

 

(프레디의 피자가게 영화 'OST 모음집'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반적으로 팬들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였습니다. 일반인이 관람하기에는 어느 정도 호불호가 갈린다는 점을 염두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후기

 

 

반응형